1상

10일차 발목인대 치료

밍띠이 2019. 2. 23. 12:35
반응형
발목 인대 찢어짐으로

반깁스 한지 10일차다

붓기 더럽게안빠지구

좀 걸으면 아프고 힘들다

오늘 병원갔는데

충격파 치료
권하셔서
오늘 처음 받았다

아파요~ 하시길래

오잉 뭐 얼마나 아프겠어 했다가

어ㅓ어어어어어엉어어어어거걱걱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일치 한번에 아픈 느낌이었다

너무깜짝놀래서 의사쌤 어깨 부여잡을뻔했닼ㅋㅋㅋㅋㅋ

눈에 눈물 고이고 손에 땀나고

언제끝나요? 흐어엉 아파요 !...

몇분걸려요 흣ㅅ흑 ?

막 이렇게 계속 말걸었지만

쿨하신 의사쌤,, 3분정도요~

하고 끝나서 잘참네 한마디하시고 나가셨다




5번 정도 더 치료 받아 보자 하셨는데

받기 겁난다
진짜너무 아퍼

어우ㅜ우ㅜㅜㅜㅜㅜㅜㅜㅜ
물리치료(찜질 ,전기치료 , 초음파 치료 )

병원비
8만 천원..

충격파 치료가 5만원

주말 푹 쉬고 빨리 회복하자 아자 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