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상

[강남] 정형외과 발목 반깁스 가격 및 후기

밍띠이 2019. 2. 16. 12:43
반응형
강남 정형외과
진료비 + 엑스레이 + 초음파 +  반깁스 + 물리치료 (냉찜질 +  저릿저릿기계) 가격
6만 4천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에서 내리다가
물빠지는 하수구에 발 잘못 디뎌서
그대로 발목 꺾였다 유ㅠ유유ㅠㅠㅠㅠㅠㅠ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끔찍해 너무 아파 ㅠㅠㅠㅠㅠ

너무아파
길에서 오열
못걷겠어


너무아프지만 ㅠ류ㅠㅠㅠ 일단 학원은 가야겠다 해서 울면서 기어감 진짜

도착해서 오열하면서 전화했는데 울면서 전화하는 상황이 웃기고 또 걱정해 주니까 서러워서 울다가 웃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병원가라고 말해줘서 그제서야 정신 차리고 근처 병원 검색해봄 ㅜㅜㅜ 너무 아프고 서러워서 병원갈 생각도 못하고있었는데 고마워 진짜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막 아침에 회사에서 정신없었을텐데 내 전화 받아줘서 고맙고 서럽고 울컥해서 눈물나

그러고 울면서 3층 데스크 가서 그와중에 출석 체크하고 병원 다녀오겠다 말씀드리고 화장실가서 눈물닦곸ㅋㅋㅋ 병원으로 갔다

마침 바로 옆건물에 정형외과가 있었고 딱 아홉시 반에 진료 시작이어서
다행이었다

의사쌤이 보자마자
깁스해야겠네.. 하셔서 1차당황

일단 발목 엑스레이찍고 결과보는데
발등쪽에 뼈조각 보여서 2차당황

발등 뼈조각은 오래 전에 떨어져나간것같고
뭐 아프지 않으면
문제되진 않을것 같다 하셨다


어쨌든 발목 뼈에는 문제가 없고

초음파로 보니
인대가 찢어짐 20% -30% ??

깁스하고 약먹고 물리치료 해보고

안좋아지면 주사치료 해야한다구 하셨다

치료받는즁

요즘 반깁스는 붕대가 필요없다
색깔도 이뿐 파랑
세상 좋아졌어
가격이 사악할 뿐



+
약값
3400원 (소염제)

[물리치료]
19.02.15(금)

냉찜질 + 전기 (?) 저거뭐지 저릿저릿 한거

19.02.16(토)
5,800원
냉찜질 + 저릿저릿기계

+ 금요일에 버스 교통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버스가 눈길에 주우우우우욱
 미끄러져서 전봇대에 그대로 박아서
 사이드미러 꺾이고 아예 멈춤- 운행중지

깁스한 채로 지하철은 무리 & 다음 버스도 같은 상황 언제 도착할 지 모름

집가기로 마음먹고 집가는 정류장까지 거의 기어감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집가는 버스가 산 언덕(?) 을 지나는 버스라 그런가 오질 못함
그와중에 폰 배터리 다되서 꺼지고.. 후..

차타고 10분?이면가는길을
한시간 반 걸려서 겨우갔다


하아ㅏ아ㅏㅏ 연초부터 액땜 제대로 한거같다
얼른 나았으면 ..

1/21
일주일만에 다시찾았다
어제 좀 걸어서 그런가
오늘은 걸을때 발목쪽이 아프다
초음파 찍었는데 여전히 많이 찢어져있다고
주사 6번정도 맞는게 좋겠다 하셨는데
한번에 십만 얼마,,,?
여섯번이면 예스 육십,,

일단 고민해 보겠다 하곸ㅋㅋㅋ ㅋ
깁스 1주일 더 하고 약 챙겨먹고 매일 물리치료 나오라 하셨다

오늘의
진료+초음파+ 물리치료 가격
2만원
(냉치료 기계 + 전기치료)

반응형